티스토리 뷰

연예

선재 업고 튀어 재방송 5회

2분 전 작성 2024. 4. 23. 07:48

많은 방문자가 함께 본 정보

 

목차


    22일에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5회에서 임솔(김혜윤)은 류선재(변우석)가 자신에게 고백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류선재는 임솔의 남자친구 김태성(송건희)과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까지 그려졌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재방송 5회

     

    선재 업고 튀어 5회에서 임금(송지호)은 우연히 만난 류선재에게 임솔의 남자친구냐고 물었고, 류선재는 "아니다, 아직은"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임금은 "김태성이 남자친구냐. 잘생기고 인기 많게 생겼다"라고 했고, 집으로 돌아온 류선재는 김태성의 미니홈피에 몰래 접속했습니다. 그때 방문자 이벤트에 당첨되며 몰래 방문한 사실을 들키며 류선재는 소리를 질렀습니다. 이때 김태성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류선재가 들어온 사실을 알고 "귀엽네"라고 말했습니다.

     

     

    변우석X송건희, 김혜윤을 사이에 둔 두 남자의 팽팽한 기싸움👊

    선재 업고 튀어 5회

     

    한편 임솔은 자신을 걱정하는 류선재에게 "남 걱정하지 말고 다른 사람 위하지도마. 힘든 내색 한 번 안 하고 삭히고 참고 그러다 여기저기서 마음 긁히고 또 참고 잠도 못 잘 정도로 혼자 끙끙 앓다가 다 놔버릴 거잖아 너. 그러니까 그러지 말라고. 난 네가 너밖에 모르는 애였으면 좋겠어. 이럴 시간에 어떻게 하면 너 자신이 더 행복해질까 더 잘 살까 그것만 생각했으면 좋겠다고"라며 눈시울을 붉혔고, 류선재는 "내 생각만 하라고? 그래볼까?"라며 발끈했습니다. 다음 날 임솔은 등굣길에 MP3를 사용하며 류선재의 목소리를 듣게 되었으며, 그 속에서 "좋아해. 내가 너 좋아한다고"라며 고백하는 류선재의 목소리가 흘러나오며 동시에 임솔을 향해 달려오는 류선재가 임솔에게 "네가 내 생각만 하라고 했지. 너 헤어질래? 내가 바라면 그럴 수 있어? 그럼 김태성이랑 헤어져"라며 진심을 전했습니다.

     

    [직진엔딩] 김혜윤, 드디어 알게 된 변우석의 진심! (입틀막)

    선재 업고 튀어 5회

    선재 업고 튀어 재방송 5회선재 업고 튀어 재방송 5회
    선재 업고 튀어

     

    선재 업고 튀어 6회 보기

     

     

     

     

    [6화예고] “어떻게 선재가 나를..?” 변우석의 진심 알고 당황하는 김혜윤?!

    선재 업고 튀어 6회

     

    선재 업고 튀어 재방송 5회 바로 보기